지금 Animal Ethics에 기부하면 두 배의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지금 Animal Ethics에 기부하면 두 배의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기부의 영향력을 두 배로 늘릴 기회가 생겼습니다! 2024년 1월 7일까지 한시적으로, 모든 기부금에 동일한 금액이 매칭됩니다. 기부금이 두 배로 늘어나 도움이 필요한 동물을 더 많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의 모든 기부금은 최대 20,000달러까지 1달러당 1달러씩 매칭됩니다. 매칭 펀드 덕분에 Animal Ethics에 기부한 5달러는 10달러가 되고, 100달러는 200달러가 되는 식으로 기부금이 늘어납니다.

여기서 기부할 수 있습니다!

직원 기부 매칭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회사에서 근무하시나요? 해당 펀드를 통해 동물을 위한 당신의 나눔을 4배로 늘려 보세요!

이것이 중요한 이유

Animal Ethics는 야생동물의 고통, 종차별주의적 태도의 변화, 미래의 동물에 대한 관심 제고 등 동물 권익 보호에 있어 매우 간과되고 있지만 아주 중요한 분야에서 장기주의적인 접근 방식으로 활동합니다. 우리는 동물 보호 운동 전반에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활동을 전개합니다.

당신의 기부가 만들어내는 것

2023년에 우리는 전 세계로 활동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미국과 유럽(영국, 스페인, 스위스, 스페인, 포르투갈)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것은 물론, 그 밖의 여러 지역에도 진출했습니다. 여러 아시아 국가(인도, 네팔, 중국,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서 강연하고 컨퍼런스에 참석했습니다. 또한 멕시코, 콜롬비아,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칠레 등 라틴 아메리카에서 열린 행사에도 참여했습니다. 올해의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자료를 게시했습니다. 지금 우리의 여러 유튜브 채널에는 쇼츠를 제외하고 240개 이상의 영상이 올라와 있습니다. 이 영상들은 189,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웹사이트는 현재 11개 언어로 제공되며, 모든 언어를 포함하면 2,000페이지에 가까운 분량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언어로 더 많은 국가에 다가갈 계획이지만, 그 성과는 당신 같은 분들의 지원에 달려 있습니다.

연구 분야에서는 야생동물을 도울 수 있는 방법에 관한 글을 정기적으로 발표하고 있습니다. 올해 야생동물 질병 학회Journal of Wildlife Diseases에서는 Animal Ethics가 지원한 캐나다의 야생동물 피해 원인 조사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Animal Ethics의 조사를 바탕으로 야생동물 돕기에 반대하는 의견에 반박하는 새로운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이 논문에는 야생동물을 돕는 여러 방법에 대한 의견을 알아보고자 자연과학 학자들과 학생들의 의견을 함께 담았습니다. 피임으로 야생동물을 도울 방법에 대한 문헌 리뷰도 발표했습니다.

또한, 여러 국가의 다른 활동가들과 교류하는 메타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 열린 동물 보호 포럼에 참여했습니다. 라틴아메리카 및 스페인어권 국가의 대학에서 고등학교 교사, 학자, 학생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일반적으로 주목받지 못하는 국가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두 배의 영향을 만들어내세요

동물을 위한 변화를 만들어내고 싶다면, 그리고 기부의 효율성에 관심이 있다면 이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Animal Ethics는 장기주의적 관점을 견지한다는 점에서 특별합니다. 장기적으로 최대한의 영향력을 발휘하는 데 초점을 맞추다 보니 기부금 조달이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기부자들은 기부를 통해 즉각적인 효과를 보기를 기대합니다. 하지만 동물을 위해 미래에 극적인 변화를 만들고자 애쓰는 단체도 필요합니다. Animal Ethics가 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여러분의 지원이 절실합니다.

Animal Ethics에 기부해 영향력을 두 배로 늘려 보세요. 신용카드, 수표 또는 PayPal로 기부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다른 방법으로 기부하고 싶은 경우 Animal Ethics에 문의하세요.

Animal Ethics는 501(c)(3) 비영리 단체이므로 미국(및 스페인)에서 기부금 세액 공제 대상입니다.